투어앤스파

투어앤스파

검색어

이용일

2024-12-20

상세지역

시군별 전체

[펜션] 양평 마루 펜션
분류 펜션
이용시간 체크인 15:00:00 / 체크아웃 12:00:00
주소 경기 양평군 명달리 64
홈페이지 http://www.maruro.net
부대시설
URL복사 모바일 공유 찜하기
실시간 요금정보/예약하기
상품소개 갤러리 오시는길축제/관광지/맛집이용후기Q&A 자주묻는질문 예약하기

투어앤스파에서 알려드립니다!

해당 시설의 상품은 취소 및 변경시 100% 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 결제후 발생하는 위약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패키지 상세 내용 및 관련 문의는 현지 프론트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[입,퇴실시간]
체크인 15:00 / 체크아웃 12:00
수영장, 취사가능, 프로포즈/파티/이벤트, 픽업

[업체소개]
원룸, 복층, 스파룸 등이 완비되어 있는 양평 마루 펜션 입니다.
전 객실 개별바비큐 가능하며, 펜션 정원과 연결된 청정 계곡이 있습니다.

기본정보

[입퇴실시간]
입실시간 : 15:00부터 / 퇴실시간 : 12:00까지

[인원추가비용]
기준인원 초과시 1인당 일반객실 10,000원 스파객실 20,000원

[바비큐이용안내]
이용시간 : 15:00 ~ 22:00
바비큐 숯/그릴 가격 2인기준 1만원,(현장지불)

[픽업안내]
펜션문의 010-5662-8900

[유의사항]
객실 및 기타시설물은 다른 사용자를 위해서 깨끗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
객실 정리 후 퇴실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. 점검 후 객실 키를 반납해 주세요
다른 이용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무분별한 오락, 음주 및 고성방가를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쾌적하고 안락한 펜션 운영 방침에 따라 최대정원 이상의 입실은 금합니다
이용 시 시설물 훼손,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
음식찌꺼기 및 쓰레기는 깨끗한 환경을 위하여 꼭 분리수거 해주세요
객실에서는 금연입니다
애완동물은 위생상의 문제와 다른 팀을 위하여 금지하고 있으니 꼭 지켜주세요
미성년자는 보호자의 동행 없이는 투숙이 불가합니다

[예약 및 이용 시 주의사항]
ㅁ실시간예약 특성상 간혹 예약이 중복될 수 있으며, 바로 연락드려 전액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.
ㅁ이용불가 안내를 받았을 경우 직접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하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ㅁ예약변경 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라며, 업체규정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ㅁ고객 연락처 오기재로 인해 연락이 불가할 경우, 예약이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.
ㅁ단순변심, 고객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 취소환불수수료가 적용됩니다.
ㅁ추가인원요금이 예약 시 결제되지 않을 수 있으며, 이 경우 현장결제 부탁드립니다.
ㅁ최대인원 초과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ㅁ늦은 입실 시 업체에 사전연락 부탁드립니다.
ㅁ업체 물품의 파손 및 분실 시 업체기준으로 변상하셔야 합니다.
ㅁ반려동물 전용 업체가 아닌 경우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ㅁ당일예약 후 당일이용건일 경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업체에 사전확인 부탁드립니다.
ㅁ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만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ㅁ사전예약취소 없이 사용하지 않은 예약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
ㅁ부대시설 및 객실비품은 업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ㅁ업체 이미지는 실제와 상이 할 수 있습니다

환불안내

취소일 취소수수료
이용일 기준 0일전 100%
이용일 기준 1일전 70%
이용일 기준 2일전 50%
이용일 기준 3일전 30%
이용일 기준 4일전 20%
이용일 기준 5일전 10%
이용일 기준 6일전 0%
양평 마루 펜션 오시는길
유형 질문 작성자
[BEST질문]Q. 연락처를 잘못기재해서 예약문자를 못받았습니다.관리자
[BEST질문]Q. 예약을 하고 싶은데 아직 요금이 없어서 구매를 못하는데 왜 그런가요?관리자
[BEST질문]Q. 양도가 가능한가요?관리자
[BEST질문]Q. ISP 인증을 통한 카드결제가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?관리자
[BEST질문]Q. 숙박시설과 이용권 패키지의 경우, 날짜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한가요?관리자
[BEST질문]Q. 조식 인원을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체크인 시간은 변경 가능한가요?관리자
[변경/취소]Q. 예약 취소 요청 했는데, 취소가 아직 안 된것 같아요.관리자
[예약/이용]Q. 나의 예약 진행 상태가 궁금합니다.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확정에 대한 연락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관리자
[변경/취소]Q.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관리자
[변경/취소]Q.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관리자
[변경/취소]Q. 결제했는데 주문이 취소 된 것 같아요.관리자
[예약/이용]Q. 주문은 취소되었는데, 환불이 아직 안된 것 같습니다.관리자
[기타문의]Q. 네이버 로그인 창이 뜨지 않을 경우, 이렇게 해주세요!관리자
[예약/이용]Q. 소아(유아)의 기준 및 추가요금이 어떻게 되나요?관리자
[변경/취소]Q. 확정 전에 취소 하는 것도 위약금 규정이 발생되나요? 관리자
[예약/이용]Q.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? 관리자
[예약/이용]Q. 결제 완료했는데,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 가능한가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경비로 제출할 수 있는, 증빙서류를 제공해 주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 시, 객실 지정이 가능한가요? 관리자
[예약/이용]Q. 체크아웃을 연장 할수는 없나요? 관리자
[예약/이용]Q. 도착시간이 늦어질 것 같아요.관리자
[예약/이용]Q. 취소는 현장(시설, 호텔 등)으로 요청해도 되나요?관리자
[변경/취소]Q. 환불불가 상품이란?관리자
[변경/취소]Q. 해당 업체는 결제순간 부터 위약금이 발생됩니다. 라는 내용은 무엇인가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결제를 했는데 예약정보가 없습니다.관리자
[예약/이용]Q.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너무 안됩니다.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확정은 언제 되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객실마감 or 예약확정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. 관리자
[예약/이용]Q.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객실 마감에 따른 취소인데, 위약금이 있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즉시예약확정(실시간예약확정)과 일반 예약확정 차이 관리자
[예약/이용]Q. 주문한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.관리자
[예약/이용]Q. 검색결과 등 광고에서 본 가격이 왜 최종 구매해야 할 가격과 다른가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광고하는것 보고 왔는데 해당상품이 판매중이지 않네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결제 후, 예약이 안될수도 있나요?관리자
[변경/취소]Q. 결제취소 문자를 받았는데 왜그런건가요?관리자
[결제/환불]Q. 객실마감 문자를 받았는데 결제는 언제 취소 되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결제를 하면 예약확정 아닌가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했는데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왜 그런가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전화상으로 객실이 1개 남았다고 접수하면 가능하다고 확인받고 예약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. 이런 경우도 있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가능 확인 후 입금을 했는데,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. 예약가능한거 아니었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을 하고 확정문자를 받았는데 마감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. 어떻게 된 건가요?관리자
[기타문의]Q. 호텔 예약 후 부대시설 사용은 무료인가요?관리자
[결제/환불]Q. 무통장으로 숙박상품을 예약했습니다.언제까지 입금하나요?관리자
[기타문의]Q. 적립금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숙박 이용 중에 이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콘도/호텔/펜션의 입실/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퇴실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하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애완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반려동물과 투숙이 가능할까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체크인,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할 때 객실을 지정할 수 있나요?관리자
[변경/취소]Q. 취소하면 취소 수수료가 있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내 주문내역이 나오지않아요.관리자
[기타문의]Q. 투어앤스파 어플(앱)을 설치했더니 유료결제가 되었어요.관리자
[변경/취소]Q. 예약취소시 취소/환불 절차관리자
[변경/취소]Q. 만실(빈방없음) 예약 취소란?관리자
[결제/환불]Q. 환불 문의관리자
[변경/취소]Q. 객실 만실로인한 취소/환불 절차관리자
[예약/이용]Q. 음식(취사)를 할수있나요? 또는 부대시설이 어떤게있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조식 포함 가격인가요? 조식인원 추가시 어떻게 하나요?관리자
[기타문의]Q. 내가 예약한 내역이 마이페이지에서 사라졌어요관리자
[결제/환불]Q. 예약 가능하면 바로 입금하고 싶습니다.관리자
[기타문의]Q. 아이튠즈 내 구입항목 가리기관리자
[기타문의]Q. 오션투유 "무료숙박권" 이벤트 당첨 문자를 받았습니다.관리자
[예약/이용]Q.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번호 사용방법관리자
[결제/환불]Q. 결제 후, 예약번호가 전송되지 않습니다.관리자
[결제/환불]Q. 카드결제를 하였는데 무통장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.관리자
[결제/환불]Q. 예약접수 후 객실마감으로 문자가 왔는데 결제하면 예약완료 아닌가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자와 투숙자가 다를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?관리자
[결제/환불]Q.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스파 및 워터파크 패키지 구매시 해당시설에 무료 입장 가능한가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은 다른사람이 하고, 예약번호만 받았는데 투숙이 가능한가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[성함입실]이라고 문자가 왔습니다. 성함입실이 뭔가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였습니다. 언제까지 입금을 하면 예약가능 한가요?관리자
[기타문의]Q. 아이디/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하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이 되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?관리자
[변경/취소]Q. 예약후 일정 변경 가능 한가요?관리자
[변경/취소]Q. 예약후 객실 변경 가능 한가요?관리자
[결제/환불]Q. 예약 후, 결제가 늦어지면 어떻게 되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후 예약일 객실 이용을 못한(못했을) 경우 어떻게 되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을 2박3일 하고 1박만 이용 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? 관리자
[결제/환불]Q. 무통장 입금 후 카드 결제로 변경 가능 한가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초과 입금 하였을 경우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?관리자
[결제/환불]Q. 결제 후, 객실 마감이면 어떻게 되나요? 관리자
[결제/환불]Q.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한가요? 관리자
[예약/이용]Q.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 한가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예약 취소시, 위약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관리자
[변경/취소]Q. 날짜변경(이용일변경)은 어떻게 하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결제 후, 호텔(시설)에 연락하니 예약이 아직 안되었다고 하네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인원을 추가할 수 있나요?관리자
[결제/환불]Q. 카드결제 할건데 2회 분할해서 결제 가능한가요?관리자
[변경/취소]Q. 인원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관리자
[예약/이용]Q. 입금자명을 잘 못 입력했습니다.관리자
[결제/환불]Q. 결제진행 중 "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"로 뜹니다. 관리자